본문 바로가기

트와이스 신곡 'I CAN'T STOP ME' 의상 메이크업 헤어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drian9 2020. 10. 30.
반응형

26일 트와이스는 소속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를 공개했다. 같은 날 발표한 정규 2집의 타이틀 곡이다.

 

 

이번 신곡은 레트로 감성이 담긴 곡으로 알려졌다. 중간 부분 정연이 오토바이 헬멧을 쓴 라이더로 변신하는 모습, 각종 의상 등 1980년대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운드 역시 신시사이저 위주로 구성됐다.

'아이 캔트 스톱 미'가 공개되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헤어, 메이크업, 코디 등이 찰떡같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사나 마지막에 파란색 옷 뭐냐. 너무 이쁘다", "의상도 안무도 완전 대박이다", "지금까지 트와이스 곡 중에 제일 잘 어울리는 듯" 등 댓글을 이어갔다.

반면 복고풍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호불호가 갈리기도 했다. 팬들은 빠른 비트와 높은 고음 등 라이브 무대를 걱정하기도 했다.

 

 

총 13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영국의 팝 디바 두아 리파와 JYP 수장 박진영, 인기 싱어송라이터 헤이즈 등 참여진도 화려하다. 미나와 쯔위는 "든든하다는 생각과 함께 저희도 더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