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혜 노지훈 집 위치 이지훈 노지훈의 야심찬 집들이 현장
반응형
이은혜 노지훈 집 위치는 경기도 광주 오포읍 신현리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로 알려져 있네요.
노지훈 90년생 31세, 이은혜 나이 87년생 34세 둘의 나이 차이 3살.
이지훈 나이 79년생 42세, 서은광 90년생 31세입니다.
24일 방송되는 살림하는남자들시즌2에서는 노지훈의 야심찬 집들이 현장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이날 노지훈 이은혜 부부는 새로 이사한 집에서 생애 첫 집들이를 하기로 했습니다. 결혼 후 첫 집들이인 만큼 공들여 준비했다고 합니다.
근사한 집들이가 로망이었던 노지훈은 아침부터 수트를 입은 채로 음식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노지훈은 이날을 위해 육.해.공을 총망라한 고급 식재료를 특별히 공수해 왔다고 해 화려한 집들이 음식에 대한 기대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노지훈의 겉멋 듬뿍, 허세 가득한 요리 모습을 걱정스럽게 지켜보던 이은혜는 기상천외한 요리법에 "미쳤나 봐 진짜"라며 강렬한 등짝 스매싱을 날렸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살림남 첫 등장부터 온 집안을 기름 범벅으로 만들었던 요리 허당 노지훈이 무사히 집들이 음식을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집들이에는 이지훈, 서은광과 함께 깜짝 놀랄만한 인물이 함께 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어떠한 방송에서도 노지훈의 접점이 밝혀지지 않았기에 과연 어떤 관계일지 의외의 반전 인맥 스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